가성비 좋고 밀떡이 맛있던 남도분식 냉동 닭갈비 떡볶이

제조된 공장도 춘천에 위치한 가성비 좋은 냉동 닭갈비 하나 먹었습니다. 심지어 국내산 닭고기를 사용하는데 남도분식이라는 이름답게 떡볶이 소스도 맛있었던 닭볶이 제품이었습니다. 가격대도 착하고 맛있는 밀떡에 다음에 무조건 또 사먹을만한 제품이었습니다.

 

  1. 남도분식 춘천 닭갈비 떡복이 이름
    1. 내용물
    2. 영양정보
  2. 닭볶이 리뷰
  3. 후기
  4. Epicure

 

남도분식 춘천 닭갈비 떡볶이

남도분식-떡볶이-닭갈비
남도분식 춘천 닭갈비 떡볶이 1kg
저는 개인적으로 식당이나 배달로 먹는 느낌이 충족되는 냉동 제품을 찾아내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중에서 냉동 피자와 닭갈비 종류들은 먹고 나면 식당을 확실히 대체 해준다고 생각합니다.

1kg에 10,650원으로 100g당 1,065원으로 상당히 저렴하게 샀습니다. 1kg인데 3인분이라고 표기되어 있어서 이게 맞나? 싶었거든요? 아래에서 보시겠지만 확실히 양이 알짜입니다.


조리방법

남도분식-패키지-조리방법
조리방법
조리 방법의 경우 닭갈비, 떡, 소스를 완전히 해동한후 중불로 6분간 조리하라고 합니다. 한번 볶아낸 이후 물 200ml를 넣고 해동한 떡을 넣어 강불로 5분 볶으면서 마무리입니다.

저는 혼자 먹어야 하기 때문에 한번에는 절대 다 못먹을듯 해서 처음 초벌한 후 절반은 덜어냈습니다.



영양정보

남도분식-닭볶이-포장지-원재료명
영양정보
인상적인 포인트는 1kg에 1,000원대로 가격대 엄청 저렴한데 닭고기가!!!! 국내산입니다!!!!! 국산 닭은 진짜 다릅니다. 그 촉촉함이 브라질로는 절대 대체되지 않는 수준이거든요.

남도분식 춘천 닭갈비 제품에다가 떡볶이 소스와 밀떡이 추가된 구성입니다.

먼저 남도분식 춘천 닭갈비 먼저 보면요.
  • 나트륨 : 4,210mg
  • 탄수화물 : 121g
  • 당류 : 33g
  • 지방 : 40g
  • 콜레스테롤 : 150mg
  • 단백질 : 86g
닭고기가 많이 들어있으니 당연하게도 단백질이 많이 들어있습니다.

떡볶이 소스에는 물엿, 고춧가루, 황설탁, 양파, 과채, 소스, 마늘 등등 들어있었습니다.


춘천 닭갈비 떡볶이 리뷰

춘천닭갈비-떡-소스
소스

감자도 들어있고, 양배추, 대파까지 다 들어있는걸 보니 단순 냉동을 넘어 밀키트 수준이라 생각합니다. 


떡은 19개 닭고기는 16개 정도 들어있었습니다. 덩어리도 다 커가지고 양이 결코 적지 않더라고요. 게다가 닭고기는 전부 국내산이라는 것도 말이 안됩니다.


후라이팬-밀떡-양배추-닭고기
초벌
완전히 해동한 후 닭갈비 제품을 부어줬는데 야채양 보이시나요?? 추가 야채 필요 없을 정도로 너넉하게 들어있어서 좋았습니다. 가성비 바로 좋다는 느낌 들 정도였어요.

중불로 6분간 초벌구이 해준다 생각하고 뒤적거려 줬습니다.


양배추-고기-후라이팬
야채 양
야채 양 한번 볼겸, 고기를 밑에 깔아서 초벌 제대로 할겸 찍어봤습니다. 이게 야채들이 양념을 먹어서 살짝 숨이 죽어서 그렇지 양이 진짜 장난 아닙니다.

닭갈비-용기
닭갈비 9조각

초벌한 닭고기 절반과 떡, 소스 절반만 소분해서 냉장보관 해뒀고 나머지만 조리 해봤습니다. 야채는 제가 집에 양배추가 있어서 따로 넣으려고 고기만 덜었습니다.


닭볶이-포장
닭볶이 포장
떡볶이 양념도 딱 절반만 부워주고 100ml물도 넣어서 딱 절반으로 나눠줬습니다. 이대로 냉동실에 보관 해뒀어요.



후기

닭볶이-밀떡-떡볶이소스
떡볶이 소스
떡볶이 소스 는 정석적인 달달 매콤한 맛이었습니다. 닭갈비 자체는 양념이 강한 편인데 야채가 많다보니 중화되서 딱 맞았습니다.


닭갈비-밥
닭볶이

야채가 많은만큼 소스 간이 진한데, 고기에 양념이 제대로 베어 있어서 밥이랑 같이먹기 딱입니다. 만약 술안주로 드신다면 물을 더 부어서 끓여도 잘 어울릴듯 하네요.


야채도 많고 고구마도 박혀있고, 밀떡도 쫀득하게 닥 어울려서 너무 마음에 들었던 제품입니다.


닭갈비-속살
닭갈비

맵기는 먹고 나면 살짝 얼얼한 정도거든요? 맵찔이시면 치즈 얹어 먹으면 전혀 안 매울 정도일듯 하고, 꼭 밥이랑 먹어야 합니다! 


다르게 말하면 집에 야채 있으시면 더 넣어서 만들어도 될만큼 간간한게 야채에 소스가 많이 스며들어져 있습니다.


소분한-제품
소분 후 냉동한 부분
양배추를 먼저 볶으면서 냉동된거 그대로 넣어줬습니다. 물도 조금 더 넣어서 이번에는 자박한 느낌으로 만들어 보려고 했습니다.

닭갈비-양배추-후라이팬
닭갈비
이번에는 국물좀 있이 해봤는데, 양념이 잘 되어 있어서 양념만 숟가락으로 떠도 밥이랑 잘 어울렸습니다. 끓이다보니 양배추 숨이 죽길래 추가로 더 넣어봤습니다.


숟가락-닭갈비-양배추-밥
닭갈비 소스

짜다고 표현하지 않는 이유는 분명 맛있거든요. 그래서 물만 넣어서 간을 조절하면 딱 맞게 먹을 수 있을 맛이라서 그럽니다. 


Epicure 

닭갈비-후라이팬-조리
대만족

단돈 10,000원대로 구매해서 국내산 닭갈비와 더불어 밀떡, 야채 듬뿍을 거의 4끼 정도 먹었습니다. 만약 여자라면 3등분으로 소분해서 6끼는 먹을 수 있지 않을까 싶은데 맛까지 있어서 정말 추천하는 냉동 제품이었네요.

 

심지어 제조된 곳 주소를 알아보니 금보식품이라고 ㅋㅋㅋㅋㅋㅋㅋ 강원도 춘천에 위치한 공장이네요. ㄹㅇ 춘천 닭갈비였습니다.



남도분식-춘천닭갈비-소개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