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어린이 전용 마루하니치로 생선 소시지 천하장사와 분홍 소세지의 중간 맛

일본 어린이들 영양 간식의 교과서 같은 존재라는 마루하니치로 생선살로 만든 소세지입니다. 우리나라 천하장사 소세지와 소풍 때 싸가는 분홍 소세지 맛의 중간 느낌이었습니다. 어린이 타깃이다보니 건강에도 좋고 믿음이 가는 간식이라고 생각합니다.

 

  1. 마루하니치로 소세지
    1. 원재료명
    2. 영양정보
  2. 생선 소세지 리뷰
  3. 후기
  4. Epicure

 

마루하니치로 소세지

마루하니치로 생선 소세지

마루하니치로, 건강한 식생활이라는 이름으로 출시된 제품입니다. 생선을 더욱 많이 쓰고 있다며 홍보하는 내용부터 칼슘이 엄청 많이 들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어린이용인가봐요.


원재료명

원재료명

새우, 게를 먹는 생선을 원료를 사용하므로 알러지 조심하라고 합니다.


제조사

마루하니치로라는 회사에서 만든 제품인데 꽤나 유명한가봐요. 좀 찾아보니 어릴적부터 먹던 국민 간식으로 어른 술안주로도 좋다는 평가들도 있고요.


영양정보

영양정보

  • 열량 116kcal
  • 단백질 6.2g
  • 지방 5.6g
  • 탄수화물 10.2g
  • 칼슘 672mg

홍보하는 이유가 있네요. 칼슘도 표기 해뒀습니다. 그리고 칼슘 672mg 저게 성장기 아이에게 하루 필요한 양이래요.


생선 소세지 리뷰

마루하니치로-소세지
소세지

천하장사 소세지처럼 비닐로 감싸져 있는데, 따로 끈은 없습니다. 비닐이 포개어 있는 형태거든요? 그래서 벌려서 빼주면 됩니다.


색부터 완전 천하장사 소세지랑 분홍 소세지 중간 아닌가요?


후기

Maruha-Nichiro-sausage
날 것

뜯어서 바로 먹는게 기본인 제품입니다. 다만 조리 할 때는 비닐 벗겨서 먹으라고 하는 안내가 있습니다.


맛은 한국 천하장사 소세지 같은 그런 종류의 소시지 맛입니다. 그런데 크기가 워낙 두껍다 보니까 너무 건강에 안좋나...? 라는 생각이 드는 양입니다.


하지만 아이들 하루 필수 칼슘 양을 채우는 아이 간식이기 때문에 그냥 걱정하지 않고 먹었습니다. 양이 많아요.


라면-소시지
익혀 먹기

제가 계속 핑크 소세지 어필했잖아요? 그런 느낌이 있어서... 익혀 먹는 맛도 궁금했습니다. 그래서 라면에 밥 말아 먹을 때 조금 넣어서 같이 끓여서 조리 해봤네요.


그런데 이거 괜찮아요. 익혀 먹으면 스팸 같은 깡통햄 느낌은 아니고 더 깔끔한 햄 맛이어서 만족했습니다.


Epicure

マルハニチロ おさかな
マルハニチロ おさかな

곱게 잘 갈려있는 비주얼만큼 누구나 알고 있는 식감입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