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맥크리스피 클래식 야채 없는 상남자 치킨 버거

맥도날드 상남자식 햄버거입니다. 야채라고는 생 양파 대충 썰어 넣은게 전부고 오직 치킨 패티와 스모키한 머스터드 소스를 메인으로 승부 보더라고요. 진짜 날 것 직구 스타일에 소스가 진한 스타일이이었습니다. 맥크리스피 클래식과 디럭스 두 종류인데 완전 다른 맛이래요.


  1. 맥크리스피 클래식 버거
    1. 내용물
    2. 메뉴판
  2. 맥크리스피 클래식 버거 리뷰
  3. 후기
  4. Epicure


맥크리스피 클래식 버거

맥도날드-맥크리스피-클래식-버거-포장
맥크리스피 클래식 버거 포장

야채를 최소화 시키고 바삭한 치킨 패티로 승부를 본 버거로 상남자식 버거이지 않나싶습니다.


내용물

스모키-머스타드-소스-내용물
내용물

생 양파만 대충 잘라서 스모키 머스타드 소스랑 대충 넣은 구성입니다. 이런 거친 느낌부터 컨셉 확실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영양정보

  • 중량 210g 603kcal
  • 포화지방 4.7g
  • 당 14g
  • 단백질 23g
  • 나트륨 1332mg

10% 정도가 단백질이네요.


맥크리스피 클래식 버거 리뷰

맥크리스피-클래식-햄버거
맥크리스피 클래식 버거 5,900원

배달 기준으로는 6700원입니다. 빵 색깔도 노란 빛깔인거부터 뭔가 다른 햄버거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머스타드소스-빵-패티
치킨 패티

노르스름한 빵이 맛 차이가 어떤지까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맥도날드 공식 설명으로는 100% 통닭다리살 겉바속촉 케이준 치킨 패티를 사용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치킨 버거 본연의 맛에 충실한 클래식 버거라고 하네요.


괜히 노란색이라 그런지 고소한거같기도 하고요.


후기

맥크리스피-치킨버거
맥크리스피 치킨버거

진짜 거칠었습니다. 치킨 패티 자체가 그냥 바삭한게 아니라 뽜사삭 한 정도로 강해서 시간이 꽤나 지나도 충분히 바삭할만한 맛이었네요.


채소가 거의 없기 때문에 소스랑 패티 맛이 전부이면서 양파 맛이 추가될 뿐입니다. 스모키한 머스타드 소스가 확실한 존재감이 있습니다. 


살짝 매콤한 느낌도 있으면서 달달하고, 바비큐 소스 맛도 나면서 매운 느낌도 좀 있었습니다. 그런데 그리 매운 느낌은 없어요.


Epicure

햄버거-빵-치킨패티
맥크리스피 클래식 후기

거칠거칠해서 개성이 완전 뚜렷했습니다. 단단한 크리스피가 매력인데 이거 때문에 호불호가 확실할 듯 합니다. 고기도 크고 닭고기 자체도 좀 훈연된 느낌도 있었습니다. 베이컨 같은 느낌이 있거든요.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