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탑 한국형 수제 경양식 예돈 돈까스 맛집

체인점은 가능하면 포스팅 안 하려는 데 몇 없는 것 같기도 하고 프랜차이즈인지 구분이 잘 안 가네요. 가격대는 있지만 정통 한국형 수제 돈가스라고 적힌 것처럼 경양식 돈까스 맛집인 예돈 돈까스 야탑점입니다. 맛은 있는데 가격은 도저히 납득이 가지 않습니다.

 

  1. 예돈 돈까스
    1. 내부
    2. 메뉴판
  2. 등심 돈까스리뷰
  3. 후기
  4. Epicure

 

예돈돈까스

예돈돈까스-외부-주차장-차량
예돈 돈까스 외부
이쪽이 서울 공항 근처라 고도 제한이 있다보니 동네 건물들이 유럽식으로 쫙 펼쳐져 있어서 이쁩니다. 편안하게 쭉 걷다 보면 보이는 예돈 돈까스입니다.

내부

주방-실내-의자-테이블
예돈 돈까스 내부
옆자리에 어떤 아저씨가 아들 둘을 데리고 오셔서 식사 중이셨는데 정말 보기 좋았습니다. 그런데 돈까스 생김새가 설마 기성품인가;;? 생각 들어서 후회할 뻔 했습니다. 그런데 주방을 보니 즉석 해서 튀김옷 입혀 튀기시는 걸 보고 안심했습니다.

메뉴판

예돈-돈까스-메뉴판-벽
메뉴판
가격은 좀 심합니다. 14,000원은 너무 심한거 아닌가.. 싶습니다. 다시봐도 이해가 안가게 너무 비싸네요. 그런데 문 연 곳도 얼마 없어서 일단 먹기로 했습니다. 특 으로 시키면 한 덩이가 더 나오니까, 돈까스 한 덩이 4,000원 인가봅니다.


등심 돈까스 리뷰

등심돈까스-콘샐러드-밥
등심 돈까스 14,000원
돈까스 비주얼 자체는 가격 생각이 안나긴 했습니다. 귀여운 소세지, 옥수수 콘, 콩 어쩌구 샐러드, 가래떡 튀김, 과일도 하나 깔려서 구성 자체는 되게 이쁘고 푸짐했습니다. 10,000 ~ 11,000원 정도였으면 가성비 느낌도 느껴질듯 하네요.


식기류도 하나하나 휴지에 고무줄로 묶여 나오는 것도 정성가득하고 매력적이었습니다.


등심 돈까스 후기

등신-돈까스-단면
돈까스 단면
얇게 편 돈까스에 질리지 않는 소스 맛이 정말 잘 어울렸습니다. 돈까스 소스가 크림 스프 느낌도 나고 전혀 질리는 맛이 아니어서 쑥쑥 들어갔습니다. 기름 좔좔한 느끼함도 전혀 없고 담백하면서도 맛있는게 매력적이었습니다.


가격대가 있으니 식전 수프와 빵도 조금 기대를 했는데, 소스 맛이 스프 맛이 나긴 했지만 도저히 가격을 납득 시켜주지는 않았습니다.


Epicure

접시-테이블
포인트 테이블
어디 노포 중국집에 있을법한 테이블에 ㅋㅋㅋㅋ 정성 가득한 돈까스 자체는 만족스럽긴 했습니다. 그런데 가격대 때문에... 아숩네요. 그냥 맛이며 구성 등 기록 남길만한 곳이라 포스팅 해둡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