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에서 만나기 힘든 함바집 금호월드 월드밥의 한식뷔페

통칭 함바집인 이런 한식뷔페는 좀처럼 실패하기 힘든 곳입니다. 하지만 연식이 너무 오래되어 버리면 여름에는 먹기 좀 불안한 측면이 많습니다. 하지만 보장된 회전률과 맛있는 음식이 보장된 광주 서구 금호월드의 월드밥입니다.

 

  1. 월드밥 외부
    1. 내부
    2. 메뉴판
  2. 한식뷔페 리뷰
  3. 후기
  4. Epicure

 

월드밥 외부

월드밥-외부
월드밥 외부
그냥 금호월드 지하1층 내려가면 바로 직통으로 보이는 곳입니다. 바로 옆에 또다른 함바집이 있는데, 이곳이 에스컬레이터 바로 앞이다보니 더 사람이 많습니다.

다음번에는 다른곳으로 한번 가보려구요. 이곳은 두번째거든요. 아직도 8,000원에 배 찢어지는 점심을 먹을 수 있는 곳? 바로 광주광역시입니다.


내부

월드밥-내부
내부
분명 제가 온 날은 일요일 점심이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 일요일 점심 화력이 이정도입니다;; 

과거의 영광은 완전히 사라진 금호월드입니다. 하지만 아직까지도 수많은 소상공인들이 열심히 일을 하고 계시고, 그 분들의 생계 중에서 완벽한 식사를 대접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다 잘됐으면 좋겠지만... 방법이 무엇인지 인류가 풀어갈 숙제 중 하나가 아닐까 싶습니다.


메뉴판

월드밥-한식뷔페
메뉴
메뉴는 단일 메뉴입니다. 그냥 한식뷔페입니다. 매일매일 메뉴가 달라지는데 오늘 메인 튀김은 생선까스고 간장불고기까지 있었습니다. 이번이 3번째 방문인데 보통 돈까스, 생선까스와 간장불고기, 제육볶음이 교대로 나오는듯 합니다.


한식뷔페 리뷰

한식뷔페-함바집-식단
한식뷔페
이번에는 청국장과 카레도 있었습니다. 진리의 분홍 소세지, 떡볶이 완자, 당면, 흑미밥, 백미, 골뱅이 무침, 무생채, 두부, 계란말이, 생선까스 정도의 구성이었습니다. 잘되는 함바집은 무적인 이유가 이 모든 메뉴들이 당일 생간 및 신선한 재료가 확정이라는 점입니다.

카레는 작게 나온것으로 보아 어제 식단이 아니었을까 싶습니다. 오늘은 청국장도 있어서 식물성 단백질까지 확실하게 챙겨서 한그릇 했습니다. 청국장은 된장국과 교대로 나오는듯 합니다. 김치찌개는 부대찌개와 교대로 이루어지는 듯 하구요.

후기

간장불고기-상추-쌈
간장불고기 쌈
상추쌈도 회전률이 워낙 좋다보니 싱싱함 그 자체고, 간장불고기에 쌈장은 없지만 대신 무생채와 김치를 얹으니 완벽했습니다. 

그리고 카레역시 딱 집에서 먹는 그 맛에다가 오뎅 반찬도 깔고 가는 맛입니다. 완자 탕수육? 저게 생각보다 더 맛있어서 깜짝 놀랐습니다. 다음에 방문하면 이걸 메인으로 좀 챙겨야겠습니다.

 

야채-후식
후식

보통은 새로운 그릇에 담지만 저는 8,000원에 장사 하시면서 이정도 퀄리티에 봉사 시간도 받지 않으시니 이렇게라도 좀 도움을 드립니다. 


Epicure

빈그릇-함바집
함바집

이런 함바집은 도시에서 만나기 힘든데, 참 감사한 곳이었습니다. 가격은 아직도 8,000원;;


 https://naver.me/xSFkW5II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