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계 하하핫치킨 비주얼 만큼은 맵지 않은 양념 치킨

크크킄 컨셉을 살려서 귀여운 이름으로 출시된 하하핫치킨입니다. 60계치킨은 매일 새 기름 컨셉으로 시작해서 호랑이 치킨을 거치면서 완전 포지셔닝이 끝났습니다. 마요소스는 까먹고 안주셔서 치킨 자체에만 집중해서 제대로 먹어봤습니다.

 

  1. 60계치킨 하하핫치킨
    1. 60계치킨 포장
    2. 영양정보
  2. 하하핫치킨 리뷰
  3. 하하핫 소스 후기
  4. Epicure

 

60계치킨 하하핫치킨

60계치킨-하하핫
60계 하하핫치킨 23,900원

기분 좋게 하하핫 웃음이 나오는 매콤한 맛의 치킨이라는데, 이 설명이 참 성의가 없다고 해야될지 뭔가 몽글몽글 느낌 잘 잡았다고 해야될지는 모르겠네요.


열자마자 매콤하면서도 달달한 치킨 냄새인데, 이어서 치킨 양념 소스 같은 느낌이 아니라 고추장 베이스의 닭도리탕 매운 듯한 느낌 쪽입니다.


포장


 

영양정보

  • 804g 2,385kcal
  • 탄수화물 121g
  • 지방 147g
  • 단백질 132g

공식 홈페이지 자료가 없는데, 찾아보니 집요한 어떤 블로그 분께서 저울을 이용해서 대략적인 영양정보를 정리 해두셔서 가져와 봤습니다. 그냥 참고만 하세요.

 

하하핫 치킨 리뷰

하하핫-치킨
하하핫치킨 빛깔

일단 빛깔 자체가 너무 폭력적입니다. 너무 시뻘건 색깔이에요. 단순 직관적으로 맵겠다 싶은데 이 생각을 해보시면 생각보다 안 맵습니다.


60계치킨-튀김옷
60계 치킨 튀김 옷

노오란 색깔이 올라오는 치킨 반죽으로 튀겨낸 치킨입니다. 저 감성이면 그 딱딱한 느낌으로 오랜시간 바삭한 시장 스타일 물반죽 치킨 느낌입니다.


그래서 하하핫 이름의 양념 소스를 발라주더라도 오랜시간 바삭한 식감으로 먹을 수 있는게 장점이었습니다.


하하핫 소스 후기


60계치킨은 전체적으로 지점별로 맛의 편차를 느껴본 적이 없었는데, 그 이유가 이 조각들의 크기가 일정한 가이드가 내려오는게 아닐까 싶다. 그래서 정해진 만큼만 튀겨주면 살코기가 제대로 익는듯 합니다.


튀김 옷 아래로 치킨 껍질도 착 붙어 있습니다. 저기서 닭기름이 고대로 나오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치킨 자체가 고소하게 맛있는게 60계 치킨의 매력입니다.

 

하하핫치킨-웨지감자
웨지 감자

감자 자체도 튀김옷이 단단합니다. 그리고 소스 맛 자체가 전체적으로 단 맛이 강해지는 느낌인데 이게 좀 신기합니다. 


튀김 옷 자체가 쫀득하면서 바삭한 느낌의 옛탈 통닭의 단단한 튀김 옷이라 그런지 더 고소해지고 싶어서 더 씹고 싶고, 그러다보면 단 맛이 강하다 느껴지는 듯 합니다.

 

Epicure

첫 입은 달짝지근한 느낌으로 출발하는데 씹을수록 알싸한 매운 맛이 올라옵니다. 하하핫 소스는 완전 꾸덕한 스타일이고 신라면보다 확실하게 매우면서 불닭보다 덜 맵기는 한 정도입니다. 마요소스가 꼭 왔어야 했는데...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전최근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