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데이우동 동명점의 비빔국수 느낌의 갓비빔우동

웨이팅은 기본 올데이우동 동명점입니다만 면 요리라 웨이팅이 오래 걸리지는 않습니다. 깔끔한 인테리어, 디테일한 요소로 재미를 더한 맛집이라 당연히 잘될 수밖에 없는 곳이었습니다. 비빔 국수를 사누키 우동 면발로 만든듯한 갓비빔우동을 먹어봤습니다.

 

  1. 올데이우동 동명점 외부
    1. 내부
    2. 메뉴판
  2. 갓비빔우동 리뷰
  3. 후기
  4. Epicure

 

올데이우동 동명점 외부

올데이우동-동명점-외부
올데이우동 동명점 외부

주차장은 따로 없고, 일요일 기준 오후 2시가 훨씬 넘었음에도 웨이팅이 있는 곳입니다. 자리를 제대로 잡은 곳이라 항상 사람이 많습니다; 올데이 우동 간판이 눈에 띄게 보이는 것도 아닌데 사람들은 찾아옵니다.


첨단 쪽에도 한 군데가 있는데 사장님이 확실하게 관리할 수 있는 곳만 운영 하시나 봅니다. 둘 다 잘돼요.


내부

우동-설명
설명
이런 포인트가 바로 사람들에게 지식을 느끼는 즐거움과 사장님이 얼마나 진심이신지 신뢰가 쌓이면서 맛있게 먹을 수밖에 없도록 만듭니다.

카가와 현이 우동 현이라는 별명으로 불릴 만큼 우동으로 유명하고, 이 곳에서의 경험을 생생하게 적어두신 책자입니다. 

  • 가케 우동 : 쫄깃한 면발, 맑고 깔끔한 국물의 조화
  • 붓가케 우동 : 진한 맛
  • 히모카와 우동 : 넓고 얇은 면발
또한 여름에는 차가운 붓가케, 겨울철에는 뜨거운 가케 우동이 유명하다고 하네요.

메뉴판

올데이우동-키오스크-메뉴판
키오스크 메뉴
일본식 우동집에 들어와서 그런가 가장 한국스러운 메뉴가 눈에 들어왔습니다. 딱 봐도 비빔 국수같은 느낌일텐데 쫄깃한 우동 면발로 먹으면 어떨지 궁금했습니다.


갓비빔 우동 리뷰

13000원이면 비싼 느낌이 있지만 리뷰 이벤트로 가라아게를 먹은게 같은 세트라고 생각하니 비싸다는 느낌은 사라졌습니다.


갓비빔우동 13,000원
비빔 국수처럼 만들면서 갓김치까지 들어가버리니 퓨전 한일식 느낌이 나면서 수육 얹어져서 든든하게 먹을 수 있겠다 싶은 특이한 메뉴입니다.

딱 상상되는 보장된 맛도리인데 리뷰 이벤트로 나온 치킨 가라아게 퀄리티도 너무 좋습니다.


후기

갓김치가 들어간다는 것부터가 신기합니다. 여기서 우동 면발은 일식 우동 면발로 국수 면발보다 왕크고 왕 쫀득한 식감입니다.


그래서 새콤달콤의 비빔국수를 사누키 우동 면발로 맛 본다는 점에서 신선하고 색다른 매력이 있었네요.

 

갓김치-갓비빔우동
갓비빔우동 갓김치
갓김치도 그렇고 도톰한 면발로 먹어버리니까 배가 확 불러오는 느낌이었습니다.

비주얼만큼 좀 매콤한 느낌인데, 불닭볶음면 같은 자극적인 느낌의 매운 맛이 아니라 한국식 얼큰하게 매운 스타일입니다.

Epicure

빈그릇-테이블
Epicure
맛 자체는 맛있는 비빔국수처럼 새콤달콤한 맛이 베이스입니다. 그런데 거기에 갓김치가 들어가면서 매콤한 맛이 더 강조되는 느낌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https://naver.me/FoENsv7r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