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락시장 사장님의 진심이 느껴지는 안 물리는 윤식이돈까스

직접 만든 수제 소스와 먹다보면 딱 사장님이 돈까스를 사랑하시구나 느껴지더라고요. 정성 가득함에 보장된 맛집이었고, 주인이 진심으로 관리하는게 느껴지는 내부 공간이 멋지게 느껴졌던 멋집이기도 했습니다. 지금 물가로는 적당한 가격이지않나 싶네요.


  1. 윤식이돈까스 외부
    1. 내부
    2. 메뉴판
  2. 윤식이 돈까스 리뷰
  3. 경양식 돈까스 후기
  4. Epicure

 

윤식이돈까스 외부

윤식이돈까스-입구-문
윤식이 돈까스 외부

창문 삐까번쩍 한 거 보이시나요? 아래 포스팅에서도 느껴지시겠지만 가게 관리 철저하고, 돈까스 자체에도 정말 진심이라는게 느껴지는 가게입니다.


내부

윤식이돈까스-내부-테이블-의자
내부 주방

오픈형 주방이고, 식기나 테이블, 의자, 바닥까지 정말 청결합니다. 

 

메뉴판

윤식이돈까스-메뉴판
메뉴판

반찬용 돈까스도 따로 판매하시고 메뉴는 단순합니다. 돈까스, 윤식이돈까스, 치즈 돈까스 3개입니다.

 

미오글로빈-설명-벽면
미오글로빈 설명

속살이 보이게 해놓고 먹으라는 설명과 고기가 붉은 이유 설명까지 적혀있습니다. 저는 돈까스 전문점들은 이런 사장님의 확신담긴 멘트들이 참 좋습니다.

 

윤식이 돈까스 리뷰

윤식이돈까스-소스통
밑반찬, 소스

소스도 종류별로 있고 양파 절임과 석박지 까지 기본 반찬이 깔립니다. 중국산 김치 대신 양파절임과 석박지 구성도 참 멋지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윤식이돈까스
윤식이 돈까스 11,000원

윤식이 돈까스는 경양식 돈까스입니다. 소스가 끼얹어서 나오는데 특이하게 돈까스를 한 입 크기로 먼저 자른 후 그 위로 소스가 끼얹어져 있습니다.


경양식 돈까스 후기

돈까스-소스-윤식이돈까스
윤식이 돈까스 구성

돈까스에 얼마나 진심이시냐면 윤식이 돈까스라는 이름으로 팔리는 경양식 돈까스에도 소금까지 기본으로 나옵니다.


케요네즈가 아니라 마요네즈랑 돈까스 소스가 얹어진 양배추 샐러드가 인상적이기도 하고요.


윤식이돈까스-조각
돈까스 단변

여기가 대단하게 느껴졌던 포인트가 뭐냐면요. 돈까스 두께가 일정해요;; 저렇게 두꺼운데 말입니다. 좀 강박 비슷하게 정성을 쏟아냈다는 느낌입니다.


입구가 청결한 것도 그렇고, 경양식에 소금도 내어주고, 테이블에 소스도 디테일한 구성이거든요.


Epicure

윤식이돈까스-빈그릇
빈 그릇

챙겨주신 구성을 생각하면 정성을 생각해서라도 다 안먹을 수 없었습니다. 그리고 먹으면서 특별함은 없지만 전혀 질리지 않아서 먹고나서 시간이 지나면 또 생각날 정도로 맛있기도 하고요. 

 

https://naver.me/xX70DKP6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