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백요리사 출연 이후 출시 된 롯데리아 모짜렐라 버거 발사믹 바질 맛 리얼 후기

나폴리 맛도리 맛피자 많은 별명이 생기고 있는 흑백요리사 우승자 나폴리맛피아 권성준 셰프와 항상 새로움을 추구하는 롯데리아의 콜라보 제품인 모짜렐라 버거 발사믹 바질 맛입니다. 번부터 제대로 프리미엄 버거라는 인상을 주고 그 안에서 치즈 패티까지 조화 장난 아니었네요.

 

  1. 모짜렐라 버거 발사믹 바질
    1. 내용물
    2. 영양정보
  2. 나폴리맛피아 버거 리뷰
  3. 롯데리아 발사믹 바질 맛 후기
  4. Epicure

 

모짜렐라 버거 발사믹 바질

흑백요리사-나폴리맛피아-모짜렐라-발사믹-바질-햄버거
롯데리아 모짜렐라 버거 발사믹 바질 9,100원

처음에는 콜라보 제품으로 이벤트성으로 나온 제품이지만 이제는 라이센스를 정식 구매 한건지 정식 메뉴가 된 흑백요리사 나폴리맛피아 콜라보 제품이었던 롯데리아 모짜렐라 버거 발사믹 바질 맛입니다. 


지금은 종이 박스에 담겨 오는듯 한데, 이때는 평범한 포장으로 줬었습니다. 9100원이면 박스 포장 정도 대우는 해줘야 되는게 맞긴하져.

 

내용물

바질마요-레드와인-발사믹-소스-양상추
모짜렐라 버거 발사믹 바질

열자마자 발사믹 바질의 소스가 마치 신선한 샐러드 같은 느낌을 풍기면서 시작합니다. 실제 구성도 야채가 엄청 생글생글 해보이는 비주얼로 맛이 너무 궁금했습니다.


기대가 아니라 궁금했어요. 대체 어떤 맛이 펼쳐질지;; 바질마요의 신선함과 레드와인 발사믹의 산뜻함을 더한 스페셜 모짜렐라 버거라는 설명인데, 얼마나 이게 잘 섞일지 궁금합니다. 처음 개봉 했을 때 샐러드 느낌이었다니까요.

 

영양정보

  • 중량 250g
  • 737kcal
  • 단백질 27g
  • 나트륨 1,060mg
  • 당류 10g
  • 포화지방 18g

맘스터치 신메뉴 싸이버거 더블킥 기준으로 320g에 883kcal이거든요? 그거에 비하면 적은 편입니다. 단백질은 훨씬 적네요. 역시;; 싸이버거의 킥인 치킨 패티의 단백질은 엄청난거네요.

 

나폴리맛피아 버거 리뷰

권성준-햄버거-발사믹-바질버거
치즈 번

빵부터 특별한게 치즈를 얹어서 불로 지지잖아요? 그래서 비주얼부터 돈이 안 아깝다고 알려주고 시작합니다. 

 

모짜렐라-패티-토마토-양상추-햄버거-옆모습
모짜렐라 버거 발사믹 바질

롯데리아의 강점이 여기서 나오는데, 롯데리아는 일단 소스를 엄청 때려 박아줍니다. 원재료의 맛 이런것보다 롯데리아는 무조건 직설적으로 무슨 맛!!이야!!! 이렇게 외치는 느낌인데, 이게 한국인들이 계속 갈 수밖에 없는 포인트이지 않나 싶기도 하고요.


롯데리아 발사믹 바질 맛 후기

치즈패티-고기-토마토-번
롯데리아 쇠고기 버거

데리버거 명가인 롯데리아에서 이정도 패티 두께면 신경 엄청 쓴거에요. 이건 자존감 높은 권성준 셰프가 강력 주장한거 같기도 하고 뭐 여하튼 확실한 구성의 맛이라 만족했습니다. 


바질 향은 은은하게 계속 깔리고, 샐러드 같은 라이트한 느낌으로 편안함을 가지고 먹을 수 있습니다.


토마토-쇠고기-패티-빵
발사믹 소스

바질마요 소스와 레드와인 발사믹 이 두 소스가 구분은 안되지만 여하튼 포장지에 가득 붇을 정도로 넉넉하게 넣어주십니다. 그래서 토마토 바질 소스보다는 은은한 맛임에도 자기 개성은 확실한 임팩트가 있습니다.


신 맛이 강할 것 같은 비주얼과 냄새면서 절대 아닙니다. 산미 자체가 은은하면서 오히려 상큼함만 남아 있어서 마지막 한 입까지 맛있게 먹을만한 맛이었습니다.


Epicure

모짜렐라버거-한입
가성비 빼고 굿

가격 자체가 프리미엄 그 자체잖아요? 가격을 조금 덜 고려하는 상황이 온다면 고민 없이 고를만한 메뉴였습니다. 바질 마요나 레드와인 발사믹이라는 이름부터가 고급스럽고, 비주얼은 고급 샐러드 포케 느낌도 나기 때문입니다.


어디 오마카세 가는 것도 아니고 한 번쯤은 어짜피 평균 점심 가격이 12,000원 넘으니 저렴한 프리미엄 햄버거로 한 끼 해보시는 것도 추천드리고 싶네요.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