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관 간식이나 맥주 안주 프레첼 갈릭버터 맛

초등학생 때부터 영화보러 가면 꼭 하나씩 사갔던 프레첼입니다. 지금까지도 판매중인 갈릭 버터맛입니다. 고소함 짭짤 단 맛 이 세 가지가 합쳐져서 딱 100%라 전혀 과하지 않아 중독성 있는 제품입니다. 마늘 바게트 감성도 있어서 커피랑 맥주 다 어울립니다.

 

  1. 프레첼 갈릭버터맛
    1. 원재료명
    2. 영양정보
  2. 위너스 프레첼 리뷰
  3. PRETZEL 후기
  4. Epicure

 

프레첼 갈릭버터 맛

프레첼-갈릭버터-맛
프레첼 갈릭버터맛

이름은 안들어 보셨어도 봉투 보시면 모를래야 모를 수 없는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편의점 가면 항상 존재하는 과자이기 때문에 사람들 무의식 속에 없을리가 없다고 생각하거든요.\


한국인이면 마늘 바게트 싫어하는 분 못 봤는데, 그런 마늘 빵 느낌도 섞였기 때문에 호불호 없을거라 확신합니다.


원재료명

프레첼-갈릭버터-원재료명
프레첼 갈릭버터 맛 원재료명

이집트산 밀가루를 사용한다는데 신선하면서도 확 잘 어울린다는 느낌도 있네요;; 대부분이 유럽권 재료들이고, 실제 제조해서 판매하는 우리나라 제품인것도 신기하네요;;; 무조건 유럽 어디선가 수입하는거라 생각했거든요.


영양정보

프레첼-갈릭버터-영양정보
프레첼 갈릭버터 영양정보

  • 85g 412kcal
  • 나트륨 548mg
  • 탄수화물 59g
  • 지방 16g
  • 단백질 8g

단백질이 8g이면 10%가 넘는 비중인데;; 말이 되는건지 모르겠네요 ㅋㅋㅋ

 

위너스 프레첼 리뷰

위너스-프레첼
위너스 프레첼

알고 계신 프레첼 모양 있죠? 그 리본 모양 같은거요. 완전 뚱뚱한 프레첼을 망치로 후두려 팬건지 분쇄된 알갱이 형태로 들어 있습니다.

 

그리고 겉면에 갈릭, 버터, 짭짤 달달한 맛이 섞인 가루가 묻어있는 형태입니다.

 

PRETZEL 후기

프레첼-알갱이
프레첼

이렇게 겉면 부분이 시꺼먼건 부수기 전 제대로 굽거나 튀겼다는 증거겠죠? 그 상태에서 부셔 버리니까 얘는 좀 떠 딱딱해서 바삭바삭하고, 안쪽은 가루랑 제대로 섞이면서 먹기 편합니다.

 

아 그리고 저 가루랑 조합이 손이 안멈추게 만드는 비법입니다. 기본적으로 갈릭(마늘) 향이 팍 쏘기 때문에 침이 안고이기 힘들거든요. 거기다가 먹었을 때 버터랑 고소한 프레첼 베이스의 궁합이 기가막힙니다.


Epicure

프레첼-갈릭버터맛-식감
프레첼 갈릭버터 맛

한번 튀긴건지 구운건지 모르겠지만 손으로 먹으면 가루부터 기름이 묻어 나옵니다. 그리고 저 중독성 있고 맛있는 가루들이 딱 응축되서 빨아먹게 되면 도파민 터집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전최근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