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조합 전용 팔도 즉석 라볶이 비빔밥의 명가 클라스

비빔면의 명가 팔도에서 나온 라볶이 제품인데 다양한 재료들과 같이 쓰기 좋은 제품이었습니다. 제품의 공식 설명 자체에도 떡볶이 재료를 넣어 만드라고 할 정도로 섞어 먹기 좋은 제품입니다. 저는 이걸 군대에서 스파게티 컵라면과 섞어 먹으면서 알게된 제품입니다.

 

  1. 팔도 즉석 라볶이
    1. 원재료명
    2. 영양정보
  2. 팔도 즉석 라볶이 리뷰
  3. 즉석 라볶이 후기
  4. Epicure

 

팔도 즉석 라볶이

팔도-즉석-라볶이-봉지
팔도 라볶이 즉석라면 145g

군대에서 모든 라면을 섞어 먹으면서 처음 알게 됐던 팔도에서 나온 즉석 라볶이라는 제품입니다. 저희는 이걸 오뚜기 스파게티 컵라면 있잖아요? 그거랑 섞어 먹으면서 '스라'라고 불렀습니다.

 

원래 의도는 왼쪽 하단에 나와있듯이 햄, 어묵, 양파, 떡을 준비해서 손 쉽게 떡볶이를 만들어 먹으라는 의도인데, 군대에서 그런게 어딨습니까 그냥 섞어 먹는거죠.


원재료명

조리방법
조리방법

이 번에 해 먹을 방법은 라볶이 제품을 최초로 시키는 대로 조리해서 먹어봤습니다. 

  • 끓는물 400cc에 분말스프와 액상스프, 면 다 집어 넣고 4분 끓이기
  1. 제대로 먹으려면 찬물 400cc
  2. 분말과 액상스프를 물에 풀어두고 떡과 양배추를 넣기
  3. 물이 끓는 시점에 면, 어묵, 파를 넣고 4분간 끓이기
  4. 면이 다 익게되면 삶은 계란을 넣기

이걸 해둬야 다음에 스파게티 컵라면이랑 섞어 먹는 것도 자연스레 포스팅 가능할 것 같거든요.


원재료명
원재료명

감자전분에 야채 풍미액, 스프에는 설탕부터 사과 농축과즙, 고추장, 쇠고기맛분 등등 떡볶이 베이스 구성입니다.

 

영양정보

영양정보
영양정보

  • 145g 575kcal
  • 탄수화물 95g
  • 당류 24g
  • 지방 17g
  • 포화지방 8g
  • 단백질 10g

헷갈리시면 안되는게 이건 다른 재료 싹 뺀거잖아요. 떡이나 오뎅 등등 들어가는 순간 칼로리는 폭발입니다.


팔도 즉석 라볶이 리뷰

팔도-즉석-라볶이-구성
라볶이 구성

분말스프, 액상스프로 나눠져서 들어가 있습니다. 섞어 먹을 때는 저 달달한 액상스프를 다 넣어주고, 개인 기호에 맞춰 분말스프로 간을 했습니다.


야채-도마-햄-떡-오뎅
햄 오뎅 떡 대파 등

냉동실에 꽝꽝 얼어있는 떡을 드디어 먹어 치웠네요. 여러가지 재료들 준비해 두고나니 절대 혼자 못 먹을 양입니다.


즉석-라볶이-비주얼
즉석 라볶이

찬물에서부터 시작해서 끓기 시작하고나서 3분 부터 대파를 넣고 마무리 했습니다.

 

즉석 라볶이 후기

즉석-라볶이
라볶이

일단 색감이나 비주얼, 냄새는 떡볶이 그 자체입니다. 실제 맛도 그냥 집에서 해 먹는 정석적인 딱 그 떡볶이 맛입니다.


팔도-즉석-라볶이-면발
즉석 라볶이

전형적인 달달한 학교 앞이나 집에서 해먹는 떡볶이 양념에 라면 면발을 섞어 먹으면, 따뜻한데 잘 어울리는 정석 비빔면 느낌도 있습니다. 


의도한건지 모르겠는데 팔도 비빔면의 따뜻한 버전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Epicure

오뎅-떡
오뎅과 떡

비빔면의 명가답게 액체 수프와 분말수프 투 트랙으로 준비한게 신의 한수인 제품이라고 합니다. 그냥 본투 비 다른 재료와 섞어 만드라는 서포트 역할의 제품이라서 여러모로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라 앞으로도 오랜시간 살아남을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