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부터 특이한 치킨플러스 고르곤졸라 맛있는 치킨 주세요

역대 치킨 중에서 가장 특이한 이름을 가진 치킨플러스 고르곤졸라 맛있는 치킨 주세요 입니다. 화이트갈릭고르곤졸라소스가 아래에 깔려있고, 할리갈릭 소스를 제공하는 치킨입니다. 그래서 바삭 찍먹 촉촉 모든 식감을 노리고 나온 치킨입니다. 컨셉 지독합니다.

 

  1. 치킨플러스
    1. 치킨플러스 포장
    2. 영양정보
  2. 고르곤졸라 맛있는 치킨 주세요 리뷰
  3. 고르곤졸라 치킨 후기
  4. Epicure

 

치킨플러스

치킨플러스-구성
고르곤졸라 맛있는 치킨 주세요

치킨플러스 여기는 옛날 박호두 라는 선물 유튜버에게 광고를 주는 것부터가 심상치 않았던 곳입니다. 


그만큼 항상 공격적이고 특이한 메뉴들을 빠르게 내면서 어느새 시장에 자리 좀 잡은 느낌입니다. 당시 국물 떡볶이도 되게 빠른 타이밍에 도입한걸로 알고 있거든요.

 

포장

치킨플러스-포장
치킨플러스 치킨

구성 자체부터 빵빵한 구성을 자랑하는 치킨이었습니다. 오징어 먹물 치킨도 꽤나 많이 나오던 시기였는데 여기다가 고르곤졸라 컨셉을 들이 부어서 만들줄은 정말 꿈에도 몰랐습니다.


영양정보

  • 열량 251.2kcal
  • 당류 2.6g
  • 단백질 18.8g
  • 포화지방 3.2g
  • 나트륨 337.7mg

고르곤졸라치즈, 체다치즈, 모짜렐라치즈, 오징어 먹물로 만든 치킨입니다. 위에 체다치즈, 모짜렐라 치즈가 얹어져 있기 때문에 식기 전에 먹어야 제대로 입니다.


할리갈릭-소스
할리갈릭 소스

할리갈릭 소스는 처음 들어봤습니다. 이 소스 덕분에 더욱더 고르곤 졸라 피자와 치킨과의 콜라보 느낌이 살아났다고 생각합니다.


고르곤졸라 맛있는 치킨주세요 리뷰

고르곤졸라맛있는치킨주세요
고르곤졸라맛있는치킨주세요

반죽에 먹물을 섞어서 만드는 줄 알았는데 일반 튀김옷이 보여서 대체 어떻게 만드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살짝 먹물 향이 나기는 했는데 맛에서 그다지 느껴지지는 않더라고요?



위에 체다치즈와 모짜렐라 치즈가 얹어진 비주얼이라 확 끌리는건 팩트였습니다.


치킨플러스의 특징이 튀김옷이 마치 시장 옛날 정석적인 통닭같은 느낌이 있다는 점입니다. 

 

고르곤졸라 치킨 후기

치킨 옷 속에 야들야들한 살이 깔려 있어서 치킨 자체 맛도 괜찮습니다. 바닥에 있는 고르곤 졸라 소스와 할리갈릭 소스랑 적당히 섞어 먹는게 이 치킨의 포인트입니다.


바닥에 고르곤졸라 소스가 깔려 있는데 평범한 마요네즈 소스는 전혀 아니었습니다. 특이하면서도 개성이 있는데 바닥에 소스가 너무 적어서 아쉬웠습니다.


좀 달달했던 고르곤졸라와 살짝 새콤매콤한 할리갈릭 소스랑 적당히 섞어 먹으면 먹어 볼만한 개성있는 치킨이었네요.


Epicure

고르곤졸라소스-할리갈릭-소스
할리갈릭 소스

할리갈릭 소스와 고르곤졸라 소스 적셔 가며 먹으면 개성있는데 그냥 치킨만 먹으면 먹물 맛으로는 심심한 맛이 강했습니다.

이전최근

댓글 쓰기